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본문시작

고객센터

이용안내

제목 시청중 멈추거나 끊겨요. 작성일 2015-06-01 22:26:41
티브로드모바일tv 서비스는고화질의 영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네트워크 불안정 문제일 가능성이 많습니다.
아래 항목에 대해 체크 부탁드립니다.

1) 접속한 네트워크 상태 확인
3G로 시청하실경우 통신사의 네트워크 영향으로 버퍼링이나 싱크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.
2) 최신버전의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었는지 확인
Play 스토어등 앱마켓를 통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주세요. 
3) 멀티종료 및 메모리 정리 후 이용
여러앱이 실행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메모리 부족이나 충돌등의 이유로 시청에 이상이있을 수 있습니다. 수시로 메모리 정리 부탁드립니다.

위 사항에 대해 체크후에도 동일하다면 1:1고객문의에 자세한증상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1877-7000)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목록
페이지 맨 위로 이동